구성농협 로컬푸드 출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지난 12월 26일 용인 구성농협 3층 대회의실에서 구성농협 로컬푸드 출하회 회장 이. 취임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구성농협 김영석 상임이사 및 출하회 회원 35명이 참여를 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이임하는 최해식 회장은 지난 2017년부터  지금까지 6년간 1대, 2대, 3대 출하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출하회 회원수 증대 및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원들에게 모범을 보였습니다. 

최해식 회장은 이임사 에서 “많은 회원님들이 도와주어 생산자 및 소비자가 모두 좋아하는 로컬푸드 직매장으로 거듭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취임하는 신임회장과 함께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취임하는 박해권 회장은 지난 6년간 출하회 운영위원으로 좋은 농산물 생산을 위해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을 하여 참 농업인으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박해권 회장은 취임사 에서 “제가 회장이 되어 어깨가 매우 무겁게 생각이 들며 앞으로 출하회 회원 모두 똘똘 뭉쳐 생산자에게 도움이 되고 소비자에게 좋은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구성농협 김영석 상임이사는 축사에서 ” 이임하시는 최해식 회장님 그동안 고생 많았으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으며 이어서 “취임하신 박해권 회장님께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회원과 머리를 맞대고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구성농협 로컬푸드 출하회는 2017년 결성하여 회원 45명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협동을 바탕으로 구성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 농산물을 출하하는 농업인의 자주 조직으로 회원 상호 간 협력하여 직매장 활성화 및 소비자에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