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경제지주, 모현농협, 육군 제55사단과 지역상생 협력 행사 개최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와 모현농협(조합장 최경춘)은 27일 육군 제55사단에 방문해 군납농협-군부대 상호 파트너쉽 강화 및 군장병 노고 위문을 위한 지역상생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모현농협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최경춘 모현농협 조합장, 정창윤 농협경제지주 식품가공본부장, , 김진익 육군 제55사단장을 비롯한 각측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농협은 이날 행사에서 55사단 군납농협 단일화*에 따른 효율적인 물류체계 구축 및 급식업무 행정처리 간소화 등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55사단에 5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은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앞으로도 군부대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해 군 급식의 실질적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농협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현농협 최경춘 조합장은 “모현농협에는 나라를 지키는 장병을 위해 보다 품질 좋은 농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협은 다양한 급식 식단 및 신메뉴 개발, 장병 선호도 등을 고려한 우수 가공식품 공급, 안전농산물 확보, 군납농협 통합·단일화 및 물류개선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며 군 급식 환경개선과 안전 먹거리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