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모현읍 맛집 맛나 옹심이 메밀 칼국수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백옥대로 2366번길 7-1에 위치한 맛나 옹심이 메밀칼국수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뒤편이 왕산초등학교이고 식사를 하면서도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 모습에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메밀칼국수가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고 별로 기대도 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하면 항상 만족한다는 개인적인 생각은 오늘도 정확하게 적중한것을 느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서 메밀 칼국수를 주문할까 했는데 옹심이도 궁금해서 옹심이 메밀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원 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작은 그릇에 보리밥과 열무김치, 무생채가 나왔는데요. 고추장과 함께 넣어서 비벼먹으니 예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옹심이 메밀칼국수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옹심이가 이렇게 맛있구나 처음으로 느꼈습니다. 모든 두뇌를 긁어서 생각해 봐도 옹심이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옹심이는 감자로 만들었는데요. 쫀득함과 식감도 좋았고 간도 적당하여 먹기 좋았습니다. 

또한 메밀 칼국수 역시 어디 하나 단점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괜찮았는데요. 몸에 좋은 들깨와 메밀을 함께 먹으니 온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메밀을 성인병, 들깨가루는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건강식으로 최고인 것 같네요. 건강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사라지게 한 오늘 식사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모현읍에서 식사를 할 때 추천드립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