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농협 이기열 조합장 , 자랑스런 조합장상 수상

지난 11월8일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이달의 자랑스런 경기농협 조합장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모현농협 이기열 조합장이 수상을 받았는데요. 그동안 군납 사업물량과 쌀 대체 품목 확대 공급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이 조합장은 2015년 3월 21일 제 13대 조합장으로 취임을 하여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는데요. 특히 하나로마트 로컬푸드 추진에 대하여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11월 3일 농협중앙회 로컬푸드 직매장 공식 승인을 받으면서 앞으로  더욱 로컬푸드 활성화에 더욱 매진 할것으로 보입니다.

이 조합장은 ”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하였을 뿐인데 이 처럼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임직원 모두 힘을 합하여 노력할 것이며 농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팔탄농협 나종석 조합장, 장흥농협 이종협 조합장, 관인농협 안황하 조합장, 양평농협 한현수 조합장, 가남농협 김지현 조합장도 함께 수상 받았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11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