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8회 모현면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4월30일 오전 10시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모현레스피아 운동장에서 제18회 모현면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회장 이왕승)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 회원 및 가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백군기 국회의원, 고영재 모현면장, 이기열 모현농협조합장,박광식 파출소장, 정창진 시의원, 이건영 시의원, 이제남시의원, 윤부기 체육회장,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답니다.

이왕승 회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생산자연합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내빈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도록 합시다”라며 인사를 하였으며

이기열 모현농협 조합장은 축사에 앞서 큰절을 올리고나서 “이렇게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 저는 한눈팔지 않고  여러분의 충직한 심부름꾼이 될 것입니다. 거리중 가장 먼 거리는 걱정거리입니다.오늘 모든 걱정을 다 버리시기 바라며, 오늘이 바로 모현면의 농민의 날로 오늘 행사를 축하드립니다.”라고 말을 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백군기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연합회에서 장학금까지 전달하는 모습에 존경을 표하고 이번 선거에서 낙선하였지만 이제 정말 마음이 편안합니다. 그이유는 앞으로 더욱 여러분과 가까워지고 친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일손이 부족하면 언제든지 불러 주시면 반바지 입고와서 일을 도와 줄것이며 모현면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다”고 말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고영재 모현면장은 ” 요즘 농업이 어려운 시기에 모현시설채소 작목반을 지원하기 위해 처인구청 산업과장도 참석하였으며 앞으로 모현면 농업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오늘 하루 힘든일 다 내려 놓으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답니다.

또한 이날  시설채소생산자연합회에서는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남다르고 품행이 단정한  모현중학교 이지선 외 5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하였습니다.

운동장 옆에 마련한 먹거리장소에서는 삼겹살 및 다과를 먹으며 체육행사 및 노래자랑등을 펼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11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