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한우 맛있는 곳 강원도 횡성군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새말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횡성한우 맛을 한번 보기 위해 횡성군에 잠시 들렸습니다. 사실 살면서 한우는 많이 먹어 보았지만 횡성한우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기에 큰 맘 먹고 한번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하는 곳도 없고 해서 영동고속도로 새말IC에서 나와서 가장 먼저 보이는 집으로 갈려고 하니 바로 앞에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간판이 보여 그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축협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믿음이 갔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새말점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교향리 34번지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쌀 것 같았지만 막상 들어가보니 등심, 채끝 안심이 150g에 3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3인분 시켜서 먹어 보았는데 왜 횡성한우를 찾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이 곳은 정육점을 별도로 운영하여 직접 한우를 골라서 먹을수도 있고 그냥 시켜서 먹을수도 있도록 되어 있네요..다만 별도로 구입시 상차림비용이 발생하는데 성인은 5,000원, 초등생은 3,000원이라고 합니다.

숯불이 올라왔네요..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어야 맛있죠.

밑반찬도 깔끔합니다.

이곳에 사용하는 접시는 모두가 도자기 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한우가 도착했습니다.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횡성한우에 대하여 아는 것은 없지만 육질과 육즙에서 자연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마늘도 도자기에 담겨져 있다보니 그대로 숯불위로 올라갑니다. 마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이 먹을 것은 약간 많이 익혔는데 그래도 부드럽다고 계속 입으로 들어갑니다.

소주한잔 생각나지만 운전때문에 못 먹었다는 것이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된장국과

냉면도 시켜서 먹었죠.

입구에는 횡성한우 품질인증점 표시와 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이라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다음에 강원도 갈 때 이곳 한번 추천해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9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