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 행사가 용인시청에서 열려

6월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인시청 광장에서는 2017웰빙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과 함께 제2회 경기 웰빙 한우 고급육 평가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시설로는 한우셀프구이존, 한우불고기 시식행사, 한우현장 경매행사, 한우바로알기 OX퀴즈, 용인시농특산물판매장, 스포츠체험활동, 페이스페인팅, 119안전체험등도 함께 진행되었답니다.

이번행사 주최는 경기도, 경기농협이며 용인시, 도드람, 전국한우협회 서울.경기도지회, 축산물품질평가원,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천호제일사료가 후원을 하였습니다.

또한 경기도 최고급 G마크 한우고기를 시중가격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현장에서 구워먹을 수 있어 많은 시민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용인시에 위치한 성산포크 부스도 보였는데요. 성산포크는 맛있는 돼지고기로 이미 소문이 나있기도 합니다.

용인축협에서도 한우 전품목을 최대 30% 세일을 하고 있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한우찜갈비가 먹음직 스럽습니다. 이런날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것도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OX퀴즈를 진행하였답니다. 한우에 대한 퀴즈가 문제였는데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있었는데요.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축산업의 지속적인 양적성장에 따라 요구되는 사회적.환경적 책임에 부응하고 경종농업인과 소비자들의 축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해소함으로서 지속가능하고 성숙한 선진축산으로 도약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그외에도 이천축협의 임금님표 이천한우, 양주축협의 한우풍경의 브랜드로 맛있는 한우 고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29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