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의 좋은사람들 20주년 기념식

8월25일 오후 4시 모현농협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는 모현의 좋은사람들 20주년 기념식 및 제10회 음악회와 경로잔치가 열렸습니다.

이날 정찬민 용인시장을 비롯하여 내빈 30여명과 시민 5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본 행사 이전 사전행사가 있었는데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풍물놀이 공연이 진행되었답니다.

고영숙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분이 참여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맛있는 음식과 음악이 준비되어 있으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번행사에는 많은 내빈이 참석을 하였는데요. 정찬민 용인시장, 이우현 국회의원, 오세영 도의원, 이건영 시의원, 김상수 시의원, 이제남 시의원, 백군기 전 국회의원이 참석을 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답니다.

모현농협 이기열 조합장도 참석을 하여 어르신께 인사 및 안부를 전하였습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축사에서 “참석하신 여러분께 인사드리며 또한 고영숙회장과 모현의 좋은사람들 회원께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용인시장은 이어서 “정정부 회장, 김성열 파출소장, 윤부기 체육회장, 안연숙 주민자치위원장, 최옥회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늘 오늘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꿋꿋하게 일 잘하는 용인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맛있는 음식 드시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라고 말했답니다. 

이우현 국회의원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시 한번 인사드리겠습니다. 99년도에 좋은사람들 처음 시작할때 소망의 집에서 봉사할때가 생각이 나는데요. 오늘 모든 것을 다 잊어버리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우현 국회의원은 “제 집사람이 여기 회원이라 항상 참여를 하라고 하고 있으며 모현면이 처인구에서 가장 살기 좋은 마을이 되어 가고 있는데 그동안 대한민국의 잘 살게 만들어주신 어르신을 잘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르신 모두 120세까지 만수무강 하길 기원드립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오세영 도의원은 축사에서 “반갑습니다. 모현의 좋은 사람들이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어 인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를 드립니다. 모현이 좋은 곳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살기좋은 모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음식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되십시요.”라고 말했습니다.

정정부 노인회장은 “모현면 인구가 다 모인것 같으며 오늘 참여해주신 원로산악회 회원을 비롯하여 참석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여 우리 일생에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신 모현의 좋은사람들 고영숙 회장님과 회원님께 원로산악회 회원을 대표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고영숙 회장님과 음악을 선물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정찬민 용인시장님, 이우현 국회의원님, 백군기 전 국회의원님, 오세영 도의원님, 이건영의원님, 김상수의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참석해주신 이기열 모현농협 조합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말을 하였답니다.

김종순씨가 용인시장 표창장을 받았는데요. 표창내용은 귀하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노력하였을 뿐만 아니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시정발전과 사람들의 용인실현에 적극 참여하였기에 이 표창장을 드립니다.”였답니다.

용인시장 표창을 받고 있는 최정자씨

용인시장 표창 받는 김태영씨

용인시의회 표창 수여식이 이어서 있었는데요. 내용은 귀하는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장을 드립니다. 용인시의회 의장 김중식

표창은 모현의 좋은사람들 김복자, 이윤경씨가 수상을 하였습니다.

국회의원 표창도 있었는데요. 수상은 모현의 좋은사람들 정혜숙, 이희숙씨가 수상하였답니다.

표창내용은 위 사람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어려운 이웃돕기와 깨끗한 모현 만들기에 솔선수범하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

경기도의회의장 시상도 있었는데요. 수상자는 김금자 한은자씨가 주인공이 되었답니다.

표창내용은 귀하는 평소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표창합니다.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

이어서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과 섹소폰 공연이 이어졌답니다.

모현의 좋은 사람들은 1999년 설립을 하여 20주년이 되었는데요. 60여명의 회원이  짝수 달 둘째주 금요일마다 100여 세대를 대상으로 반찬나눔 날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탄, 김장, 이미용지원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08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