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살면서 쭈꾸미 볶음밥이 생각날때 “어량”에 한번 가보세요..

용인에서 살면서 쭈꾸미[주꾸미]볶음이 먹고 싶다면 이곳을 한번 찾아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리 585-1번지에 위치한 쭈꾸미볶음 전문점 어량은 다른곳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분명합니다.

주요 메뉴는 쭈꾸미볶음, 황태구이, 더덕구이, 녹두전, 갈비만두, 새우튀김이  있답니다.

건물 외부 전경 모습입니다. 용인 살면서 이 곳을 이제 알았다는 것이 후회가 가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상추,무생채,콩나물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밥에 상추, 콩나물, 쭈꾸미를 함께 넣고 쓱싹 쓱싹 비비면…

맛있는 쭈꾸미 볶음밥이 완성됩니다.

맛은 글로 표현 할 수가 없네요…이럴때 글의 한계를 느끼는 것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는 “매우면서도 맛있다”라는 표현이 맛는 것 같아요..

갈비만두 입니다. 갈비만두와 함께 먹으니 그 어떤 상차림이 부럽지 않네요..

여기 식당은 흡연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담배를 피우시는 분이 이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다만 만 99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니  99세이상이 되신 어르신 중 담배를  피우실 분은 관련 서류를 지참 후 방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ㅅ ㅋㅋ

2인 이상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택배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1팩이 2인분이며 가격은 14,000원으로 3팩 이상 주문시 택배비도 무료라고 하니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오후 5시 이후 주문은 다음날 조리하여 배송한다고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7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