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모현 어울림장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난 6월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모현면 왕산리 외대공원에서  제3회 모현 어울림 장터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27팀이 참여하여 의류, 신발, 장난감, 커피류, 화분등을 판매하였는데요. 모현면사무소에서 주최를 하고 모현면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에서 주관을 하였답니다.

장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서칠순회장님을 만나보았는데요. 서회장은 “모현 어울림 장터가 지속적으로 개최를 하여 너무 좋으며 앞으로도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모현면 의류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레드페이스 변창근 대표도 만나 보았는데요. 아웃도어클래식 레드페이스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를 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장터에는 모현농협 이기열조합장, 오세영도의원, 이건영시의원도 방문하여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모현사랑적십자회(회장 이상찬)에서도 다육식물과, 블루베리를 판매하였는데 “블루베리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폭팔적인 인기가 있었다”고 조순종 부회장이 밝혔습니다.

모현어울림 장터는 2016년 4월부터 시작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상품과 시민들이 찾아와 성공한 로컬장터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행사 관계자는 “점심때 소나기가 내렸지만 극심한 가뭄에 내린 비였기 때문에 기분 좋게 판매를 마무리하였다”고 전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08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