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읍 상덕마을 다목적 체육시설 준공식 개최

18일 오전 11시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서리 상덕마을에서는  다목적 체육관 준공식이 열렸는데요. 이날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 이정석 교육문화국장, 문제영 신갈동장,신현수 전 의장, 허광만 이동읍장 등 내빈 20여명과 마을주민 200여명 참석하였습니다.

행사에 앞서 커팅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동농협 천리지점 강충구 지점장, 문제영 신갈동장,용인시 이정석 교육문화국장, 이동농협 조덕기 상무,장용표 이장 ,허광만 이동읍장 등 1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다목적 체육관 및 체육시설은 지난 2017년 6월에 사업을 시작하여 2018년 1월 까지 행정절차를 마무리하고 같은해 3월 공사를 시작하여 지난 12월 14일 준공을 하였는데요 총 8억원을 투입하여 건설하였으며 시설내에는 풋살장, 족구장, 탁구장을 갖추고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해 사용된다고 합니다.

상덕마을 장용표 이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다목적 체육관 준공식에 참여해주신 주민여러분과 내빈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말을 했으며

이어서 “주민들의 체력증진과 건강을 위해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동안 행복마을 만들기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즐거운 식사를 하시기 바라며 앞으로 본 시설을 이용하여 좋은 시간을 많이 만들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용인시의회 남홍숙 부의장은 “다목적 체육시설 준공을 축하드리며 행복마을만들기 전국대회 농수산부장관상 수상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또한 2018년 잘 마무리하시고 2019년 돼지해가 돌아오는데 더욱 주민들과 여러분을 섬기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교육문화국장은 “이런 시설은 전국 어디에 가봐도 보기 힘들것 같으며 운영면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많이 도와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허광만 이동읍장은 ” 이동읍 상덕마을 주민 여러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또한 체육관이 준공되기 까지 많은 노력을 하신 이장님과 주민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체육관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곳이 되었으면 하며 돌아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감사패 시상이 진행되었는데요. 상덕마을 다목적 체육관 건립에 참여하여 남다른 열성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견고하고 아름다운 체육관 건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덕마을 주민으로부터 한국샤프엔지니어링 이완봉 대표가 받았습니다.

기념행사를 마치고 모두 함께 마을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갔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9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