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농협 하나로마트 개점 13주년 경품행사 성황종료

용인시 이동읍에 위치한 이동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진행한 개점 13주년 경품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었는데요. 총 47,689명 방문 13억 매출을 거양하는 등 큰 인기을 얻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경품도 푸짐하였는데요. 김치냉장고, 55″ TV, 전기담요, 쌀, 세제, 화장지 등 총 53개의 경품이 당첨자에게 지급되었습니다.또한 이와 별도로 사은품도 300여개를 준비하여 참석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2018년 경품추첨행사가 총 3번에 걸쳐 진행을 하였는데요. 그동안은 일부를 제외하고 추첨일 참석하지 않아도 경품을 드렸으나 많은 분들이 참석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여 참석자에 한하여 경품을 드렸습니다.

또한 당첨되지 않으신 고객을 위해 별도로 계란, 유자차, 라면, 키친타올 등 다양한 기념품을  참석자 전원에게 지급을 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선규 부점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이동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하신 고객님께 쇼핑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이상복 점장은 앞으로 하나로마트에 먹거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운영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동농협 하나로마트는 2005년 11월 25일 개점을 하여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2018년에는 최고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9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