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농협 하나로마트 서비스 최상위 등급 S등급 받아

11월21일 오후 3시 전국 하나로마트 CS컨설팅 3회차 사전결과가 통보가 되었는데요. 이동농협 하나로마트가 95.26점수를 받아 용인관내 1등, 평가를 진행한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1,200㎡이상 사업장에서 7등 하였습니다.

이에따라 S등급 95점 이상, A등급 90~95점, B등급 85~90점, C등급 80~85점, D등급 80점 미만으로 구분되는 등급 중 최상의 등급 S등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게 된 이유가 궁금하여 CS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워 보았는데요.

첫 번째는 매장직원 상호간 존중에 의한 운영이였습니다.  “서로 존중을 하며 일을 하니 자동적으로 생동감 넘치는 매장으로 변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자유로운 팀별 운영이였는데요. 시키는 것 위주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일을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였습니다.

세 번째는  매주 팀별 회의를 통하여 서로 부족한 것은 채우며 개선할 사항 등을 이야기 하여 직원 각각의 최상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주 월요일 오픈 전 CS교육을 통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와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돌아오는 11월25일은 이동농협 하나로마트 개점 13주년이 되는 날인데요. 이렇게 뜻 깊은 날을 앞두고 서비스 S등급이라는 좋은 소식도 함께 들려와 더욱 발전하는 이동농협하나로마트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동농협 하나로마트는 매장내에 농산,축산,공산,수산이외에도 화장품코너, 핸드폰코너, 속옷판매,세탁소,가전제품 등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여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9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