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이동읍 천리 맛집 즉석떡볶이&김밥

지난 7월28일 토요일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621번길 11에 위치한 즉석떡볶이&김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이동읍 신미주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전에는 멕시칸 치킨을 운영하다가 1년 전부터 자녀 교육으로 인하여 업종을 분식으로 변경을 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당 내부가 매우 심플하였는데요. 중간에 메뉴판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 학교 교실 같은 느낌도 들었답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은 바로 즉석떡볶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즉석떡볶이 작은냄비랑 야채김밥, 고추김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작은 것을 시켰는데 커다란 냄비가 딱 나타났습니다. 콩나물이 듬뿍 담겨져 있는게 벌써 군침이 돕니다.

개인적으로 즉석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곳에서 사용하는 재료가 남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묵과 떡 그리고 국물이 잘 어울려져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잃고 살았는데 완전 살아나는 느낌이였습니다.

김밥도 나왔는데요. 고추김밥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매콤한 것이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쏙 들게 하는지 몰랐습니다. 다른 곳에서 맛 본 일반 김밥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그래서 “너무 맛있다”고 주인장님께 이야기를 했는데요.

주인장님이 “직접 만든 김말이도 한 번 맛 보고 가라”고 주었습니다.  대부분 음식점은 식자재 매장에서 구입한 것을 튀겨 주는데요 이 곳은 김말이를 직접 만들어 손님 상에 올려 놓기 때문에 맛이 차원이 달랐습니다. 먹다가 정신줄까지 놓을 뻔 했답니다.

국물떡볶이를 다 먹고 나니 밥을 비벼 주었는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많은 양을 어떻게 다 먹을수 있을까” 하고  고민을 하였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이 있어서 배가 부르는 것도 모르고 계속 들어갑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는 생각에 기분 좋게 돌아왔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