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읍 맛집 새마을 들밥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묘봉리 740-6에 위치한 새마을 들밥집에 왔는데요. 벌써 2번째 방문이네요. 이동읍은 생각보다 맛집도 많은 편인데요. 그이유가 아마도 골프장이 주변에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단돈 8천원에 맛있는 비빔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주차시설이 비교적 잘되어 있고 별도로 별관도 있어 단체로 이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비벼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곳을 자주 찾게 됩니다. 다양한 음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들밥정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반찬회전이 빨라 더욱 맛이 있는것 같아요.

찬류 대부분을 직접 재배한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배하는 면적이 비교적 넓어 인근 이동농협 하나로마트에 출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고추장을 조금 덜 넣고 비벼서 먹어 보았는데요. 입맛 없을때 먹으면 몸도 마음도 건겅해지는 것 같아요.

식당 내부인데요. 화려하지 않으면서 딱 시골에서 느끼는 식당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식당 옆에서 자라고 있는 대파 모습인데요. 정성껏 재배하고 있답니다.

부침도 그냥 무료로 제공이 되었는데요. 비빔밥과 딱 어울리네요. 특히 좋은 식재료를 위해 이동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입을 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메뉴는 볶음고기, 도토리묵, 매운탕, 닭도리탕이 있네요. 다음에 오면 특별메뉴도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

이동읍에 와서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할때 이곳 새마을 들밥 추천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