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읍 천리 가정식 백반 샘골 생고기 식당

요즘은 워낙 맛집을 비롯하여 다양한 식당이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영업을 하고 있다보니 가정식 백반을 전문점으로 하는 곳을 찾기가 점점 어려워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동읍 천리에 와서도 대부분 식당을 가면 기본 7,000원~9,000원이라는 식사비를 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답니다.

그와중에 가정식 백반을 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식당이 있어 자주 이용하는데요. 주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곳은 바로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천리 150-9번지(처인구 백옥대로 571)에 위치한 샘골 생고기 식당입니다.  부부가 운영을 하고 있는데 매일 다른 밑반찬과 음식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어 매일 이용하여도 전혀 질리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친절한 응대는 기본이고 좌식 테이블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가정식백반뿐만 아니라 순두부, 청국장, 된장찌개, 냉면등도 1인분에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착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삼겹살이 정말 맛이 있는 곳인데요. 이동읍 천리에 와서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 이곳에 오면 매우 만족할 것으로 보입니다.

식당을 오픈한지 벌써 13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무한한 친절과 맞춤서비스로 앞으로도 변함없는 식당이 되길 기대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9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