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썬팅 달인 후퍼옵틱 처인점을 만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자동차 명품 썬팅을 할 수 있는 후퍼옵틱 썬팅 샵이 용인시 처인구에 상륙했습니다. 그 곳은 바로 용인시 처인구 한터로 38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퍼옵틱 용인 처인점은 지난 8월1일 부터 영업을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처인구에 해당 대리점이 없어 차량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용인 시민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새롭게 오픈하였기에 매장 전체가 깨끗하였는데요. 건물 바닥공사는 용인 페인트 인테리어 전문점인 보브건축디자인(대표 김선명)에서 시공을 하였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바닥이 한폭의 그림처럼 예술로 표현이 되어 다른 일반 썬팅점과 다르게 명품점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퍼옵틱 처인점에서 사용되고 있는 후퍼옵틱 나노세라믹 공법은 국제특허를 획득한 기술로 전 세계적으로 후퍼옵틱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라고 하는데요. 뛰어난 열 차단율과 탁월한 시인성을 확보하는 광학적 선명도를 지니고 있어서 여러 나라 동종업계에서 최고급 윈도우필름으로 평가받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장점으로는 염료필름보다 3배 더 높은 적외선 차단율을 뿐만 아니라  금속 필름보다 4배 더 낮은 가시광선 반사율을 가지고 있어 최적의 시야성을 확보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시공후 내부 온도가 13℃ 감소되는 실험결과가 나왔을 뿐만 아니라 일반 필름보다 25배 높은 내구성으로 장기적으로 차량을 이용시 꼭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차량 견적 및 썬팅 문의를 하러 갔다가  미리 예약한  차량 작업하는 과정을 잠시 지켜 보았는데요. 썬팅 하나 하는데도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오늘 작업하는 차량은 전면 후면 측면을 썬팅하는 것인데 약 6시간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작업 전에 차량에 흠집이나 이물질이 묻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작업부터 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음 작업으로 기존 차량에 설치되어 있는 썬팅필름을 제거하는 것 이였는데요. “작업이 깐깐하다 보니 빠른 작업보다는 매우 천천히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 역시 기존에 썬팅 할때 업체에서 그냥 썬팅 벗기지 말고 그냥 붙이자고 하였는데요. 오늘 작업하는 것을 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기존 썬팅을 제거하는 것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이 후면이라고 하는데요. 후면에는 열선 및 안테나 선이 있는데 기존 썬팅을 제거하는 과정에 조금이라도 실수를 하면 파손이 된다고 합니다. 파손이 되면 유리까지 갈아야 된다고 하니 매우 신중하게 작업을 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후면 썬팅을 위해 재단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냥 차량별로 되어 있는 표준도면을 사용해도 되지만 확실하게 하기 위해 일일이 수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작업을 하는 것이 바로 기술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후퍼옵틱 용인 처인점 홍현진 대표는 다른 곳에서 6년간 차량 썬팅작업을 해 왔다고 하는데요. “차량관리에 정말 중요한 것이 바로 썬팅이기 때문에 6년 경험이 있다고 해서 자만하지 않고 매일 최선을 다해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작업도구모습인데요. 그냥 쉽게 생각했던 작업이 오늘 잠시 지켜보면서 “세상에 쉬운일이 없구나”라고 느끼게 되는 날이였네요.

썬팅 시공가격인데요. 가격이 일반 썬팅 가격에 비하여 조금 비싸보이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고 수년 또는 수십년을 함께 할 나의 자동차에 대한 작은 선물로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는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홍대표는 “이제 후퍼옵틱 용인 처인점을 오픈하면서 욕심보다는 많은 차주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고 차량도 보호하는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또한 “용인 처인점은 100%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상담은 031-322-4862로 하면 된다”고 밝혔습니다.

#후퍼옵틱, #썬팅, #용인시, #처인점, #턱골뉴스, #김선규, #홍현진,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72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