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면 맛집 “오성식당”

모현면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가 본 식당을 이야기 하라고 한다면 바로 오성식당을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가정식 백반으로 집에서 먹는 것 처럼 편안하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찬과 음식이 맛깔나기 때문이죠..

오성식당은 모현면 왕산리 794-7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로 용인축협 모현점 뒷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두루치기라는 것인데 모현면에서는 이곳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힘들게 일하는 분들이 주로 먹는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단골이라 그런지 몰라도 양도 워낙 많이 주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밑반찬인데 매일 사장님이 모현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직접 구입하여 만들기 때문에 다른 곳과 맛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 반찬가게에서 대량으로 구입한 것이 아닌 직접 반찬을 당일 만들기 때문에 제철 반찬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두루치기 모습입니다.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죠.. 돼지고기와 고추가 그대로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단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주 메뉴는 동태찌개, 김치찌개,부대찌개삼겹살,백반등이 있는데 주로 백반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동태찌개 밑반찬 모습입니다.

날이 약간 추운날은 동태찌개가 최고죠.. 먹으면서 촬영을 할려고 하였는데 맛있어서 그냥 다 먹어 버렸네요..

모현면에서 가정식 백반이 그리울때 꼭 이곳을 가보세요..절대 후회 하지 않을 것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bout 김선규 143 Articles
농업인과 함께 세상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