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기간 길어져 불편 호소하는 고림동 임원마을 주민

고림동 산골말입구삼거리와 영화이삭아파트입구 삼거리와 연결하는 다리설치가 늦어지면서 주민들이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공사과정에 어쩔수 없다고 하더라도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빠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그동안 비산먼지로 인한 불편함과 도로폭이 좁아짐에 따라 아이들 등굣길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는 지적이 있답니다.

Read more

제3회 모현 어울림장터

지난 6월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모현면 왕산리 외대공원에서  제3회 모현 어울림 장터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27팀이 참여하여 의류, 신발, 장난감, 커피류, 화분등을 판매하였는데요. 모현면사무소에서 주최를 하고 모현면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에서 주관을 하였답니다. 장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서칠순회장님을 만나보았는데요. 서회장은 “모현 어울림 장터가 지속적으로 개최를 하여 너무 좋으며 앞으로도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Read more

모현농협 하나로마트 마늘,양파행사 진행

지난 5월30일부터 6월2일까지 4일간 모현농협 하나로마트 야외 직판장에서는 모현면 주민들에게 저렴한 농산물을 공급하고자 마늘,양파등을 할인판매를 하였답니다. 이번에 판매된 마늘은 전남 무안에서 재배한 마늘로 시중가격보다 3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였습니다. 4일간 마늘 640단과 양파 500여망을 판매를 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마늘행사를 위해 모현농협 이기열 조합장은 마트직원과 함께 마늘을 손질하여 고객에게 판매를 하며 주민들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