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농협 하나로마트 개점 18주년 경품대잔치 성황종료

지난 8월 6일부터 9월 2일까지 구성농협 하나로마트 개점 18주년 경품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그동안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지급한 응모권을 9월 3일 오후 2시 구성농협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매년 추첨시 고객이 모인 가운데 진행하였으나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성농협 임원 등 최소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습니다. 1등 양문형 냉장고, 2등 공기청정기, 3등 무선청소기, 4등 서산쌀 10명, 5등 백옥쌀 30명 등 총 43명에게 행운이 돌아갔습니다.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은 “구성농협 하나로마트가 18주년을 맞이하였는데 이 모든 것이 조합원님과 고객님이 많은 이용으로 가능하였다며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사회를 맡은 홍종민 본부장은 “당첨된 고객은 9월 4일부터 하나로마트에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아울러 함께 진행한 하나로마트 창립 50주년 경품 추첨은 9월18일 11시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트 관계자는 “경품 당첨자 명단은 구성농협 하나로마트 카카오톡 채널 또는 하나로마트 매장 입구 게시물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구성농협 하나로마트는 2020년 8월말기준 전년대비 10억원 매출이 증가되었으며 지속적인 할인 행사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